영화/더 배트맨

맷 리브스 감독의 기대작 ⌜더 배트맨(THE BATMAN)⌟ 새로운 트레일러 리뷰 (1)

P@Ptist 2022. 1. 4. 11:29
728x90

맷 리브스 감독의 ⌜더 배트맨⌟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됐습니다. 첫 번째 트레일러로 큰 기대를 불러모았던 이 작품의 개봉일은 올해(2022년) 3월입니다. 개인적으로 올해 전반기 가장 기대가 되는 작품이며, 트레일러만 봐도 일정 수준 이상의 퀄리티가 예상되는 영화입니다.

 

감독(Director)

맷 리브스 감독 필모를 보면, 클로버 필드(2008년) 이후로 실패한 영화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 클로버필드나 렛 미인의 경우, 훌륭한 공포영화로 평가를 받았고 혹성탈출의 경우도 준수한 수준의 연작으로 평가받았습니다. 

 

맷 리브스 감독-사진
맷 리브스 감독

맷 리브스 감독은, 블록 버스터 무비에 안착한, 다른 공포 영화감독들의 경우처럼, 훌륭한 필모를 쌓아나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 공포와 훌륭한 리메이크라는 두 가지 키워드로 대표되는 감독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.

 

 

인상적인 장면들

적들을 응징하는 배트맨-움짤
적들을 응징하는 배트맨

적들을 후두려 패는 배트맨을 보면, 적들을 다루는 방식이 거침없고 과격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. 이번 작품의 배트맨이 '불살'의 배트맨인지는 알 수 없지만, 배트맨 초기의 모습을 그린다는 말이 있긴 합니다. 그 말이 맞다면, 배트맨의 미숙하고, 덜 다듬어진 모습과 함께, 다이내믹하고 격정적인 액션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(더 폭력적이기도 하겠죠.)

 

 

총을 튕겨내는 배트맨-움짤
총을 튕겨내는 배트맨

가장 인상적인 장면입니다. 깜깜한 어둠 속에서 발포되는 총구의 불꽃과, 총을 맞으면서도(튕겨내면서) 저벅저벅 걸어오는 배트맨의 모습이 강렬함 그 자체입니다.(왜 얼굴은 쏘지 않는지 몰라도, 분위기 하나는 정말 ㄷㄷㄷ합니다.) 트레일러 만으로 이 정도의 강렬함을 전해 주기란 쉽지 않습니다. 조커 이후로 오랜만에 다크 한 히어로 무비가 선을 보이는 셈입니다.

 

300x25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