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TT(넷플릭스 등)/북 오브 보바 펫

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:: ⌜북 오브 보바 펫⌟ :: 3화 까지의 후기

P@Ptist 2022. 1. 17. 03:56
728x90

스타워즈 클래식 시리즈를 보신 팬들이라면, 보바 펫의 대사가 거의 없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겁니다. 고개를 끄덕이거나, 손가락질을 하는 정도의 제스처만이 그가 하는 의사소통의 전부였죠. 그러나 어찌 된 일인지, 드라마 '북 오브 보바 펫'에서 보바 펫은 '설명충'이 되어 버렸습니다. 물론 극의 초반이기 때문에, 많은 부분 설명이 필요한 것은 이해하지만, 설정 충돌이 일어난 것은 사실인 듯합니다.

 

북 오브 보바 펫-사진
북 오브 보바 펫

주연인 테무에라 모리슨도 같은 생각을 하는 것 같습니다. 그는 "그다지 성공스럽지 못했습니다. 너무 말을 많이 해요."라면서 감독에게 어필했다고 합니다. 존 패브로에게 "아... 이 장면 말이 너무 많아. 보바 펫은 이렇게 말을 많이 하지 않는다고."라고 말했고, 패브로는 그냥 대사를 다 말하도록 명령했다고 합니다. "나중에 편집 때 자를 거예요."라면서요.

 

모리슨도 쇼의 초반에 많은 것을 전달해야 한다는 것은 이해한다고 합니다. 다만, 아쉽게도, 자신의 오랜 캐릭터가 '수다쟁이'가 된 느낌이라고 하네요. 현재 북 오브 보바 펫은 3화까지 공개된 상태이지만, 국내에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. 2월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니, 국내에서는 시리즈가 완료될 때쯤, 공개될 것 같습니다.

 

300x250